연예
#연예 채정안, 이렇게 '핫'해도 돼? 화이트 비키니 위 툭 걸친 셔츠 "힐링 타임"
픽콘   |   1일 전
1 6
채정안이 핫한 몸매를 자랑했다.1일 채정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월의 시작 도심 속 힐링타임"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채정안은 수영장을 찾은 모습이다. 특히 그는 화이트 색상의 비키니 톱을 입은 뒤 하늘색 셔츠를 매치해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셔츠를 벗은 뒤태는 끈으로만 살짝 가려진 모습으로 아찔한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이를 본 이지혜는 "아 이 언니 또 이쁘네"라며 감탄의 댓글을 남겼고, 다른 네티즌들 역시 "귀여움과 이쁨이 가득", "진짜 핫하고 이쁘고 다 하네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연예 '생방송 투데이' 제철 병어부터 막국수까지, 오늘의 맛집
위키트리   |   1일 전
1 9
그 외 물 막국수와 비빔 막국수의 선택지도 제공되니 입맛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진짜 미친 맛이에요" "들막은 무조건 곱빼기 드세요 후회 안 합니다" "깨의 고소함과 달달함이 느껴지는 맛이고 메밀면도 쫄깃함이 느껴지는 식감이에요"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해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남경막국수 가족'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 5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연예 '엄태웅♥' 윤혜진, 딱 붙는 발레복에 드러난 '뼈말라' 몸매…관리 여신
픽콘   |   1일 전
0 3
윤혜진이 관리 여신 면모를 자랑했다.1일 윤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음에 쏙 드는 발레 연습복을 보내주셨다"라며 "더 열심히 해야지 뭐 하라고 보내주신 듯 감사합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에는 딱 붙는 발레복을 입은 윤혜진의 가녀린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윤혜진은 오랜 기간 발레리나로 사랑을 받았던 바, 여전히 뼈말라 자태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그는 이어 "근데 정말 이것저것 다 해봤지만, 발레가 제일 힘들어 알면 알수록 하면 할수록 너무 어렵다 너무 어려워"라며 애증의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연예 진짜 미쳤다…오늘 갑자기 넷플릭스에 기습 공개돼 난리 난 '한국 작품'
위키트리   |   1일 전
1 4
당시 기준으로도 파격적이었던 분장, 연출, 음향으로 어린이·청소년층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믿거나 말거나"식 결말과 "공포스러운 장면이 있으니 노약자, 어린이 및 임산부는 시청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라는 경고 멘트는 이제 밈이 됐고, 귀신 분장, 흐릿한 필터, 조악하지만 기괴한 특수효과는 레트로 감성으로 재평가되고 있다.이날 '토요 미스테리 극장' 1회부터 81회까지 방영분이 넷플릭스에 올라왔는데, 네티즌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