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피드
로그인/회원가입
연10061561 님
구독하기
하얀 연꽃의 여행 여행은 언제나 즐겁고 행복합니다.
구독자
158
명
채널수익
19,109
캐시
피드
피드
#꿀팁
초안산 수국동산
1시간 전
6
39
46
노원구 월계동에 있는 초안산 수국동산에 다녀왔어요.한창 예쁘네요.입구포토존이 많아요💥💥💥💥💥💥💥💥💥💥💥💥💥💥💥개인적으로 이곳이 가장 아름다워요💥💥💥💥💥💥💥💥💥💥💥💥💥💥💥💥💥💥💥💥💥💥💥💥💥💥💥💥💥💥💥💥💥수국꽃이 예쁘게 피었어요.가까운데 사시면 한번 다녀오세요볼만해요편안한 목요일 오후 시간 보내세요.
#꿀팁
오늘 점심은 샤브샤브와 월남쌈
1일 전
15
100
106
월 화 수 사흘 내리 외식이네요.오늘은 좀 멀리 창동으로 왔어요.아는 동생 만나 꽃구경 가기전점심 먼저 먹었네요.샤브샤브와 월남쌈 먹게 세팅해주셨어요이곳도 무한리필이예요샤브샤브와 월남쌈 재료준비💥💥💥여기는 칼국수 대신 쌀국수가있어요마지막 죽까지 넘 배불러요밥 먹고 꽃구경 마치고 카페왔어요야외테이블카페에서 우이천 보이네요💥💥💥💥💥💥실내에 들어와도 우이천이 보여요한쪽벽은 북 카페와 음악도 들을 수 있어요또 다른쪽은 분수 카페네요카페에서 커피 마시며 아직도 놀고있네요.집엔 언제 갈까요~~~ㅎ오늘은 볕도 뜨겁지 않고 바람도불어주고 다니기 좋
#꿀팁
오늘 점심은 중식으로
1일 전
14
81
82
오늘은 아는 동생이랑 중식으로 2인세트 시켜 점심먹었어요탕수육과 유니짜장 두그릇 탄산음료 두잔이 2인 세트네요💥💥💥💥💥💥💥💥💥카페 걸어가다가 능소화가 예뻐서몇장 담았어요💥💥💥💥💥💥💥💥💥💥💥💥스벅에서 음료 두잔💥💥💥어제 집에 들어가다 재래시장 들러천도 복숭아 샀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요오늘은 일본에서 10년 살다온 친한동생하고 오랜만에 만나 얘기가길어졌어요. 낮에 덥네요.저녁은 시원하게 드세요.
#꿀팁
친구들과 점심
3일 전
10
91
91
친구들과 만나 점심 먹고 얘기나누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두명은 돈가스 생선가스 우동 세가지 나오는 정식으로~한 친구는 새우 튀김있는 정식으로~내게 나온 우동은 친구 먹으라줬어요.따뜻한 국물 먹고 싶다고해서~양이 많아 셋 다 조금씩 남겼네요식사하고 카페로~금요일토요일일요일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다가 이제 집으로 가는중입니다.날은 흐리고 금방 비가 쏟아질것 같은데 또 비는 안오겠죠?월요일 오후 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꿀팁
공원에서 보는 한강
4일 전
12
82
82
구리 한강시민공원은 한강이 바로 옆에 있어 시원해 보여요토평대교💥💥💥암사대교멀리 L 타워도 보여요나무가 많고 길도 잘 닦아 놓아 걷거나 잠시 쉬기도 좋아요베고니아💥💥💥💥💥💥💥💥💥💥💥💥💥💥💥💥💥💥💥💥💥💥💥💥💥💥💥꽃길도 예뻐요💥💥💥댓글 쓰다보니 딱 100,000 됐네요6월 3일 이후 18일만에 5만 채워십만이 넘었네요일요일 남은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꿀팁
황금코다리
5일 전
13
92
91
구리 한강시민공원에서 수국 구경 후가까운곳으로 아점 먹으러갔어요.10시 30분도착했는데 다행이문 열었네요.코다리 조림 이벤트라며 시래기는 서비스로주셨어요.무한리필 코너반찬세팅솥밥막걸리도 무한리필인데 더워 운전 안하는 저만 한잔 마셨어요배불러도 누룬밥은 먹어야죠식사하고 소화 시키러 카페로~루프탑에서 바라본 한강 뷰4층 루프탑💥💥💥2층에 앉았어요.인테리어는 2, 3층이 똑같네요.3층은 사람들이 꽤 있어요창가에서 한강이 보이네요💥💥💥💥💥💥카페모키와 아포가토커피값은 좀 비싸네요카페 건물은 특이하진 않네요덥지않으면 야외도 좋겠어요어제 오후부터
#꿀팁
수국 두번째
6일 전
12
89
91
이곳 수국의 얼굴은 대체적으로 크고넓은곳에 꽃이 피어있어 볼만하네요💥💥💥💥💥💥💥💥💥💥💥💥💥💥💥💥💥💥💥💥💥💥💥💥💥💥💥💥💥💥💥💥💥💥💥💥수국에 클레마티스가 함께있네요메꽃이 수국을 휘감고 올라가요💥💥💥💥💥💥💥💥💥저녁에 비가 오려나 날이 흐려지네요즐거운 금요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꿀팁
구리 한강시민공원의 수국
1주 전
14
85
88
어제 아침 일찍 구리 한강시민공원에수국보러 다녀왔어요.💥💥💥💥💥💥💥💥💥💥💥💥💥💥💥💥💥💥💥💥💥💥💥💥💥💥💥💥💥💥💥💥💥💥💥💥💥💥💥💥💥💥💥💥💥💥💥💥💥💥💥💥💥💥💥💥💥스벅 쿠폰 유효기간이 다되어 오전에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한잔마시고 냥이가 물어온 쿠폰으로 팥빙 교환해왔네요.휴대용 선풍기가 4개나 있는데 일년을 안 썼더니 작동이 잘 안돼다2소에서 미니 선풍기 하나사왔어요.오늘도 역시 날이 덥네요.시원하게 보내세요.
#꿀팁
부천 중앙공원
1주 전
18
103
108
어제 능소화 보고 부천 중앙공원 돌아보고 왔어요. 나무가 많아좋으네요.능소화 나무 아래 루드베키아💥💥💥💥💥💥💥💥💥💥💥💥💥💥💥💥💥💥부천 중앙공원에 유일한 박사님동상이 있네요쉼터 벤치도 예뻐요💥💥💥💥💥💥💥💥💥날 더우니 시원한 냉면이 좋아요오늘도 낮엔 많이 뜨겁네요더위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꿀팁
능소화
1주 전
13
85
85
부천 중앙공원에 능소화가 피었을까가봤는데 꼭대기 부분에만 몇송이피었네요. 말일정도 되어야 활짝 필것 같아요능소화의 꽃말은 명예와 영광,그리움, 기다림 입니다💥💥💥💥💥💥💥💥💥💥💥💥💥💥💥💥💥💥💥💥💥능소화 나무 옆에 등나무등나무 그늘에서 사람들 쉬고계시네요.한낮에 볕이 뜨거워요.시원하게 보내세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