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0 읽음
오늘 점심은 중식으로



오늘은 아는 동생이랑 중식으로

2인세트 시켜 점심먹었어요


탕수육과 유니짜장 두그릇

탄산음료 두잔이 2인 세트네요

💥💥💥
💥💥💥
💥💥💥

카페 걸어가다가 능소화가 예뻐서

몇장 담았어요

💥💥💥
💥💥💥
💥💥💥
💥💥💥

스벅에서 음료 두잔

💥💥💥

어제 집에 들어가다 재래시장 들러

천도 복숭아 샀는데 달달하니

맛있어요


오늘은 일본에서 10년 살다온 친한

동생하고 오랜만에 만나 얘기가

길어졌어요.

낮에 덥네요.

저녁은 시원하게 드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