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8 읽음
친구들과 점심



친구들과 만나 점심 먹고 얘기

나누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


두명은 돈가스 생선가스 우동 세가지

나오는 정식으로~


한 친구는 새우 튀김있는 정식으로~

내게 나온 우동은 친구 먹으라줬어요.

따뜻한 국물 먹고 싶다고해서~


양이 많아 셋 다 조금씩 남겼네요


식사하고 카페로~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다가 이제

집으로 가는중입니다.

날은 흐리고 금방 비가 쏟아질것

같은데 또 비는 안오겠죠?

월요일 오후 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