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8 읽음
친구들과 점심
친구들과 만나 점심 먹고 얘기
나누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갔네요

두명은 돈가스 생선가스 우동 세가지
나오는 정식으로~

한 친구는 새우 튀김있는 정식으로~
내게 나온 우동은 친구 먹으라줬어요.
따뜻한 국물 먹고 싶다고해서~

양이 많아 셋 다 조금씩 남겼네요

식사하고 카페로~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다가 이제
집으로 가는중입니다.
날은 흐리고 금방 비가 쏟아질것
같은데 또 비는 안오겠죠?
월요일 오후 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