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 읽음
부천 중앙공원



어제 능소화 보고 부천 중앙공원

돌아보고 왔어요. 나무가 많아

좋으네요.


능소화 나무 아래 루드베키아

💥💥💥
💥💥💥
💥💥💥
💥💥💥
💥💥💥
💥💥💥

부천 중앙공원에 유일한 박사님

동상이 있네요


쉼터 벤치도 예뻐요

💥💥💥
💥💥💥
💥💥💥

날 더우니 시원한 냉면이 좋아요

오늘도 낮엔 많이 뜨겁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