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1 읽음
황금코다리




구리 한강시민공원에서 수국 구경 후

가까운곳으로 아점 먹으러갔어요.

10시 30분도착했는데 다행이

문 열었네요.


코다리 조림

이벤트라며 시래기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무한리필 코너


반찬세팅


솥밥


막걸리도 무한리필인데 더워

운전 안하는 저만 한잔 마셨어요


배불러도 누룬밥은 먹어야죠


식사하고 소화 시키러 카페로~


루프탑에서 바라본 한강 뷰


4층 루프탑

💥💥💥

2층에 앉았어요.

인테리어는 2, 3층이 똑같네요.

3층은 사람들이 꽤 있어요


창가에서 한강이 보이네요

💥💥💥
💥💥💥

카페모키와 아포가토

커피값은 좀 비싸네요


카페 건물은 특이하진 않네요


덥지않으면 야외도 좋겠어요


어제 오후부터 비가 계속 내리네요.

지금은 약하게 내려요.

비 내리는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