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피드
로그인/회원가입
설탕이아빠(답방갑니다) 님
구독하기
우리집 반려견인 '설탕이'입니다~~ 거의 '설탕이' 사진만 올려요~~ 답방 꼭 갑니다~~
구독자
282
명
채널수익
23,066
캐시
피드
피드
#꿀팁
⛔️⛔️댓글금지요⛔️⛔️
1일 전
19
149
146
오늘도 병원진료 때문에 사진만 올려요😍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꿀팁
⛔️⛔️댓글금지요⛔️⛔️
2일 전
21
135
145
오늘도 병원진료 있어서 사진만 올려요😍😍교통사고 때문에 계속 통원치료 중이네요😄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꿀팁
⛔️⛔️댓글금지요⛔️⛔️
2일 전
16
141
147
병원 진료중이라 사진만 올려요😍😍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꿀팁
⛔️⛔️댓글금지요⛔️⛔️
3일 전
19
130
136
계속 내리던 비가 오후에 그쳤는데 그친게 아니더라구요아주 조금씩 계속 내려서 일찍 나갈 수 없어서 더 기다리다9시쯤 산책 나갔네요~~~~바닥이 다 젖어서 배변하고 바로 집으로~~그리고 오늘 아침에 다시 배변하러 출발~~그늘진 곳은 바닥이 마르지 않아서 최대한 물기 없는 곳으로설탕이 산책 다녀왔네요~~오늘은 땅이 거의 다 말라서 충분히 산책 할 수 있겠네요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산책 출발합니다밤산책때아침산책때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꿀팁
⛔️⛔️댓글금지요⛔️⛔️
4일 전
19
150
148
비가 주룩주룩 계속 내리고 있네요어제 오후에 서울에서 집사람 지인분 가족이 오셔서후배가 하는 셀프바베큐장 모시고 가서 저녁 먹었네요 설탕이를 산책시켜야 했는데 못하고 바로 갔어요집에 오니 10시~~ 비는 부슬부슬 내리고 오늘 새벽 1시에출근은 해야하고ㅜㅠ 일단 비가 많이 오지는 않아서배변이라도 하자 하고 데리고 나갔네요~~일단 배변은 하고 바로 편의점으로~~비가 오다 보니 사진을 찍을 수 없더라구요편의점에서 간단히 몇장 찍었네요~~오후에 비가 그친다는데 지켜봐야 겠어요비오는 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요건 셀프바베큐
#꿀팁
⛔️⛔️댓글금지요⛔️⛔️
5일 전
18
140
153
어제부터 본격적으로 여름인가 봅니다땀이 얼마나 흐르던지 너무 힘들더라구요~~7시반쯤 출발했는데 그때도 기온이 32도😅😅😅물론 짧게 배변하고 산책하고 왔네요~~편의점으로 갔는데 편의점 알바교육 하신다고사진도 못찍고 한쪽 구석에 있다 왔네요🤣🤣오늘 멕시코전 축구가 있었지요~~ 0:1 패아마 제가 후반전부터 시청해서 그런가 봐요😅😅마지막 남아공과의 경기는 제가 눈감고 있겠습니다🤣🤣더운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출발때쉬~~~~~~~꿩설탕🤣🤣🤣🤣🤣꽃개 설탕이항공샷콩자반손브이설핑크스빵야집에 가자고~~집에 가는횡단보도에서
#꿀팁
⛔️⛔️댓글금지요⛔️⛔️
1주 전
19
144
151
일이 바빠서 사진만 투척하고 갑니다날이 더우니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꿀팁
⛔️⛔️댓글금지요⛔️⛔️
1주 전
21
147
163
어제 날씨가 덥긴 더웠나봐요~~설탕이가 산책하는 동안 계속 웃고 있네요😄오늘은 소나기 예보가 있는데 와야 오는 거니 뭐😅😅그래서 더워도 비오기 전에 나가야 하나아님 비 그치고 저녁 늦게 나가야 하나 고민이네요오늘도 설탕이는 밥한그릇 뚝딱 간식도 뚝딱엄청 잘 먹긴 먹네요~~~~여름에는 입맛이 떨어진다고 하는데설탕이는 입맛은 돌고 살만 빠지네요ㅠㅠ다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출발하자마자 아는 이모 만나서 팬미팅 했어요♥️출발때사진 찍는데 긁고 있어요🤣항공샷해맑은 콩자반해맑은 손해맑은 브이간식을 갈구하는 설핑크스😅
#꿀팁
⛔️⛔️댓글금지요⛔️⛔️
1주 전
23
138
157
이제 해뜨면 덥네요😅😅😅새벽에는 그나마 선선하고 좋은데요낮에는 정말 아니네요🤣🤣🤣🤣🤣🤣설탕이는 당분간 산책을 최대한 조금 할까 해요배변하고 사진찍고 편의점 들렸다 집에 오는걸로😅일단 여름이니 살이 더 빠질수도 있어서운동량을 최소화 해보려구요~~그래도 주말에 시간되면 한번씩은 멀리 다녀올 계획입니다어제는 그래도 버틸만 했는지 딱히 웃지는 않더라구요😅다들 무더워진 여름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고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출발때설탕이 고양이 였네요🤣🤣🤣🤣항공샷옆모습 콩자반브이옛다 손설핑크스빵야 하면 완전 널부러짐🤣🤣🤣🤣집에 가자고~노
#꿀팁
⛔️⛔️댓글금지요⛔️⛔️
1주 전
23
159
176
어제 낮부터 비예보가 있었어요~~~~그래서 아침일찍 설탕이 산책 한번 하고오후 2시반쯤 산책 나갔네요기온이 30도가 넘어서 설탕이 원피스 안입고 깐설탕으로 산책 했네요😅😅날이 덥다보니 계속 해맑은 설탕이로😄😄😄산책중 하늘이 점점 꾸물꾸물 하더니천둥이 우르릉 하고 치더라구요이거 곧 비오겠다 안되겠다 철수하자~~집으로 오는 도중에 한두방울씩 떨어지더라구요그래도 비는 맞지 않고 집까지 무사히 잘 왔네요~~밥도 잘먹고 간식도 잘먹고 배변도 잘하는데설탕이는 점점 살이 빠지는듯 해요ㅠㅠ아마 옷 안입은 사진 보시면 공감하실듯 해요ㅠㅠ무더운 날씨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