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전 773 읽음 ⛔️⛔️댓글금지요⛔️⛔️ 설탕이아빠(답방갑니다) 구독하기 131 136 콘텐츠의 수익 19 계속 내리던 비가 오후에 그쳤는데 그친게 아니더라구요아주 조금씩 계속 내려서 일찍 나갈 수 없어서 더 기다리다9시쯤 산책 나갔네요~~~~바닥이 다 젖어서 배변하고 바로 집으로~~그리고 오늘 아침에 다시 배변하러 출발~~그늘진 곳은 바닥이 마르지 않아서 최대한 물기 없는 곳으로설탕이 산책 다녀왔네요~~오늘은 땅이 거의 다 말라서 충분히 산책 할 수 있겠네요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산책 출발합니다밤산책때아침산책때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136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