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3 읽음
⛔️⛔️댓글금지요⛔️⛔️
계속 내리던 비가 오후에 그쳤는데 그친게 아니더라구요
아주 조금씩 계속 내려서 일찍 나갈 수 없어서 더 기다리다
9시쯤 산책 나갔네요~~~~

바닥이 다 젖어서 배변하고 바로 집으로~~
그리고 오늘 아침에 다시 배변하러 출발~~
그늘진 곳은 바닥이 마르지 않아서 최대한 물기 없는 곳으로
설탕이 산책 다녀왔네요~~

오늘은 땅이 거의 다 말라서 충분히 산책 할 수 있겠네요
독감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산책 출발합니다
밤산책때
아침산책때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