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6 읽음
⛔️⛔️댓글금지요⛔️⛔️
어제 오후에 서울에서 집사람 지인분 가족이 오셔서
후배가 하는 셀프바베큐장 모시고 가서 저녁 먹었네요
설탕이를 산책시켜야 했는데 못하고 바로 갔어요
집에 오니 10시~~ 비는 부슬부슬 내리고 오늘 새벽 1시에
출근은 해야하고ㅜㅠ 일단 비가 많이 오지는 않아서
배변이라도 하자 하고 데리고 나갔네요~~
일단 배변은 하고 바로 편의점으로~~
비가 오다 보니 사진을 찍을 수 없더라구요
편의점에서 간단히 몇장 찍었네요~~
오후에 비가 그친다는데 지켜봐야 겠어요
비오는 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