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6 읽음
⛔️⛔️댓글금지요⛔️⛔️
비가 주룩주룩 계속 내리고 있네요

어제 오후에 서울에서 집사람 지인분 가족이 오셔서
후배가 하는 셀프바베큐장 모시고 가서 저녁 먹었네요

설탕이를 산책시켜야 했는데 못하고 바로 갔어요
집에 오니 10시~~ 비는 부슬부슬 내리고 오늘 새벽 1시에
출근은 해야하고ㅜㅠ 일단 비가 많이 오지는 않아서
배변이라도 하자 하고 데리고 나갔네요~~

일단 배변은 하고 바로 편의점으로~~
비가 오다 보니 사진을 찍을 수 없더라구요

편의점에서 간단히 몇장 찍었네요~~
오후에 비가 그친다는데 지켜봐야 겠어요

비오는 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요건 셀프바베큐장에서
편의점에서 설정샷 뿅망치 맞은 설탕이🤣🤣🤣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