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6 읽음
⛔️⛔️댓글금지요⛔️⛔️
새벽에는 그나마 선선하고 좋은데요
낮에는 정말 아니네요🤣🤣🤣🤣🤣🤣
설탕이는 당분간 산책을 최대한 조금 할까 해요
배변하고 사진찍고 편의점 들렸다 집에 오는걸로😅
일단 여름이니 살이 더 빠질수도 있어서
운동량을 최소화 해보려구요~~
그래도 주말에 시간되면 한번씩은 멀리 다녀올 계획입니다
어제는 그래도 버틸만 했는지 딱히 웃지는 않더라구요😅
다들 무더워진 여름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