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6 읽음
⛔️⛔️댓글금지요⛔️⛔️
이제 해뜨면 덥네요😅😅😅
새벽에는 그나마 선선하고 좋은데요
낮에는 정말 아니네요🤣🤣🤣🤣🤣🤣

설탕이는 당분간 산책을 최대한 조금 할까 해요
배변하고 사진찍고 편의점 들렸다 집에 오는걸로😅

일단 여름이니 살이 더 빠질수도 있어서
운동량을 최소화 해보려구요~~
그래도 주말에 시간되면 한번씩은 멀리 다녀올 계획입니다

어제는 그래도 버틸만 했는지 딱히 웃지는 않더라구요😅

다들 무더워진 여름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고
설탕이 코박고 산책 출발합니다😍😍😍😍
출발때
설탕이 고양이 였네요🤣🤣🤣🤣
항공샷
옆모습 콩자반
브이
옛다 손
설핑크스
빵야 하면 완전 널부러짐🤣🤣🤣🤣
집에 가자고~
노을이 예쁘네요
횡단보도에서
편의점에서
집앞 골목길에서
씰룩씰룩 집가는 설탕이 움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