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읽음
2026.06.25 남아공 VS 대한민국 졌잘싸 ( ✍️ 연필소진용 )
# 오늘 10시 경기 있다고 알고 있었는데..
오늘 1시간 늦게 일어나서 인터넷으로 보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전반전에서 1골도 못넣고 후반전에서
남아공이 1골 넣어서 " 앗 짜증난다 " 아침부터 그랬거든요

멕시코도 지고 남아공도 지고 이번 경기가 끝인건가 싶더라구요
조금 더 경기가 있으면 좋으련만 말이지요
그래서 졌잘싸 졌지만 잘 싸워준 우리나라가 최고 입니다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