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 읽음
나무그늘이 좋네요~~😅(290623-2)


강한 햇볕아래
나무가 우거져 천연 차양막을 만드니
그나마 운동하긴 좋네요😅😅





🌸🌸🌸
어제보다 2.0도 정도 올라가고
미세.초미세는 좋음으로 ~
한낮은 땡볕의 자외선강한 무더위😎
오후들면서 점차 바람불고 비올듯 흐려지네요
비는없겠지만~
야외운동은 되도록이면 한낮은 피해야 겠네요😂
그나마 아파트 단지
봄에는 벚꽃터널이었고
여름에는 천연 차양막을 만들어주는
나무들이 있어 좋네요🤗
크지도 않은 나라에서
동서로 나뉘어 날씨가 정반대네요
서쪽내륙지역은
30도 안팎의 한여름더위
동해와 제주지역은
강풍동반한 소나기성 비가 내리고
강풍으로 인한 피해도 있네요
날씨로만 보면
우리나라도 대륙 못지 않네요
강풍이든 비로든 피해는 없길 바라보네요 😰
오늘의 pt짐은
야간수업만있어 저는 강제 휴무네요😂
좋은시간으로 보내는 오후 되세요^^
■운동기록
▫️30분러닝 5.87km + 빠른걷기 6.93=12.8km
케이던스(분당걸음수)170~180/120~130
▫️오후 빠른걷기--10.0km
케이던스(분당걸음수)120~130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