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 읽음
요것도 호박이긴 한데.. ㅎㅎㅎ (미니미)
너무 작게 열려서 황당..
옆으로만 통통하게 살이 올라 수확했어요.
왜 이렇게 크는 걸까요? ㅎㅎㅎ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