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미2490 님
캐시 들고(답방)갑니다..^^ 부족시엔 다음 타임으로~
구독자 7 채널수익 200 캐시
피드
#사라마라
햇살이 쨍~~~^^점심 맛있게 드세요. ~~
4시간 전
7 18 21
벌써 방아깨비가 나왔어요.^^잠자리도 날아다니고. 온전한 여름인가봐요.건강 조심하세요 ~~~^^
#사라마라
즐겁고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1일 전
11 22 25
어제와 다른 날이네요. 비올듯한 흐림! ^^좀 무더운 하루지만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사라마라
아침과 조금 다른 오후의 하늘이에요.^^
1일 전
10 20 24
바람이 선선해서 좋은 날이네요.나무가 울창한 숲에 가면 딱 일듯한데~~~그러지 못함이 아쉬운 날이네요. ^^
#사라마라
화창한 날! 행복한 오늘 보내세요~~
2일 전
6 12 13
바람도 살랑 햇살도 예쁜 화요일이네요.모든 님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시작하셨길 바라요.오늘 하루도 행복 만땅이시길~~~^^
#사라마라
비온 후 하늘은 참 맑기도 하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4일 전
8 22 26
며칠 흐린던 하늘은 온데간데 없이 맑고 푸른 하늘에 뭉게 구름이 떠다니네요. 날씨처럼 행복하고 즐거운 주만 보내세요~~^^
#사라마라
애견이들을 소개합니다. ^^
4일 전
5 16 16
누룽지(하운드 사촌견-휘핏?- 정확히 몰라서)하치(푸들).먼지. 땡이(비숑). 짱구. 히로(말티즈)여러 마리라 정신이 없네요.ㅎㅎㅎ
#사라마라
비온 뒤 푸릇함~~~~
5일 전
5 11 16
이슬비 오는 중에도 싱그러운 느낌이 좋아요.보렁댐 드라이브 코스가 멋지네요. ㅎ
#사라마라
요것도 호박이긴 한데.. ㅎㅎㅎ (미니미)
5일 전
9 9 11
너무 작게 열려서 황당..옆으로만 통통하게 살이 올라 수확했어요.왜 이렇게 크는 걸까요? ㅎㅎㅎ
#사라마라
많이 비가 오는 날~~ 그래도^^
5일 전
7 16 22
비가 내리는 시간 카페는 북적북적. 아기자기한 정원과 소품이 예쁜 곳이에요. ^^
#사라마라
일몰 시간 석양을 폰에 담아봤어요.^^
6일 전
9 21 25
붉게 빛나네요.시골은 이시간 하루살이와 전쟁이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