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 읽음
커피 한 잔 할께요..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점심 먹고 커피 한 잔 하고 있어요.
메가커피 아이스 라떼요..
오늘은 왠지 모르게 라떼가 엄청 쓰고 진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시다가
오랜만에 시럽을 조금 넣어서 달달하게 마시고 있네요.

바닐라 라떼보다  라떼에 시럽 조금 넣는 게 깔끔하더라구요.

이번주 내내 교육 듣고 있는데 점심 많이 먹으면
식곤증 와서 간단히 먹고 있네요 ㅋㅋ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