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4 읽음
날씨가 좋아~

요즘 더웠다 시원했다가
온도는 오락가락 하지만
청명도는 참 좋으네요~

퇴근길 저녁풍경 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열린송현 녹지광장입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