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읽음
거제도에서 ᆢ
어제부터 거제도 이곳저곳
다니면서 구경하고 이제야
집에 도착했네요
날씨가 흐리고 비가 약간씩
내리기는 했어도 ᆢ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