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292 읽음 수요일 아침은 카레 덮밥 나는 나 구독하기 65 66 콘텐츠의 수익 14 점심 맛있게 드셨죠..오늘 아침은 카레 먹었어요.카레도 주기적으로 해 놓으면 2-3끼 먹기 좋아요 ㅎ노동 대비? 가성비 굳이죠 ㅋㅋ야채랑 새우 고기 넣고 카레 잔뜩 해줬네요.늘 먹는 백세카레 매운 맛으로 진행ㅋ저는 카레에 새우 들어가는 걸 선호해요. 김치만 있으면 다른 반찬 필요 없는 메뉴죠.수요일 아침도 거하게 먹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66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