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1,675 읽음 ♥️ 점심으로 파스타를 먹었는데 정말 꿀맛이었어요! 🍝 알콩달콩🦋 구독하기 87 118 콘텐츠의 수익 80 면 익힘 정도도 완벽해서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있었어요.특히 마늘빵에 소스를 살짝 찍어 먹으니까 환상의 궁합이었어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118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