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 읽음
어탕수제비~♡♡

하루종일 날씨가 흐림이네요
급 땡긴 어탕수제비 먹으러
고 고 했쥬 ~🚗🚗🚗
창가에 내리는 부슬비 바라보며
뜨끈한 어탕수제비 한사발
먹으니 행복하더이다 🤣🤣🤣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지요
편안한 "쉼 " 하세요 ~♡♡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