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 읽음
오이크래미롤🙂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은 오이크래미롤 만들어먹었어요

오이를 채썰어 소금에 절여두고

크래미를 작게 찢어서

고슬한 밥지어 상콤달콤 단촛물 만들어줘요

밥깔고 재료넣어 말면 끝~!

소스에 버무린 양파를 위에 얹어 먹으면

정말 맛나요 ^^

답방으로 찾아뵐게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