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8 읽음
흑역사^^.
엊그제 마트를 들렀는데
흑맥주 브랜드를 가리키며
그냥 맥주랑 무슨 차이냐는 딸램
"글쎄, 맛이 좀 진하지 않을까..."했더니
"그럼 돼지랑 흑돼지 차이 같은거 아니냐"며
별 차이 없던데 장삿속 같단다ㅎㅎ
청량감보다 진한 향과 맛이 난다네요
그냥 설탕이랑 흑설탕의 차이로
설명할 걸 그랬나ㅋㅋㅋㅋㅋ
흑맥주 설명 참고한 링크입니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3859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