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7 읽음
늦게핀 장미
산책하다 예쁘게 핀 장미가 보이네요
다른 장미는 다졌는데 지각생이네요
일요일에 부모님 산소다녀왔어요
벌초한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산소 주위에 개망초꽃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작은 아버님집 근처에
접시꽃과 석류꽃
벌초끝나고 먹은 소고기 국밥
요즘 울 둥이 실외배변견이 되어가네요
오전에 집에서 한번했는데 ...
하루 세번나갈때가 많아지네요
오늘은 기온도 내려가고 바람이
시원해서 좋았어요 굿밤되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