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5 읽음
트리플 초코 케이크
엄청 달 것 같았지만 ㅋㅋㅋ
접시에 담겨져 있는  케이크에 반해서 그만..
시켜 버렸어요ㅎㅎ
이름부터 트리플 초코 케이크.

따뜻하게 데워 주시더라구요..

한 입 먹는 순간 어마어마하게 ㅋㅋ
달더라구요..
당뇨 걸릴것 같은 맛 ㅎㅎ

예상은 했지만 정말 달았어요 ..

접시랑 케이크가 넘 이쁘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가끔은 이런 디저트도 먹어 봅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