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4 읽음
월요일 샐러드
주말에 넘 잘먹었네요..
늘 항상 주말은 잘 먹죠ㅎ

양심 있으면 월요일 첫 끼는 샐러드 먹어야죠ㅋㅋ
야채 잔뜩넣고 방울토마토와 블루베리 넣어 줬네요.
삶은 달걀도 넣어 주려다가 참았어요ㅋㅋ
양심은 있네요ㅎ

이번주 내내 교육 받으러 멀리 와서
피곤 할 예정이예요..

그래도 열심히 교육 받아야 저에게 도움이 되겠죠..
이번 한주도 좋은 한 주 되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