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전 314 읽음 월요일 샐러드 나는 나 구독하기 61 62 콘텐츠의 수익 15 주말에 넘 잘먹었네요..늘 항상 주말은 잘 먹죠ㅎ양심 있으면 월요일 첫 끼는 샐러드 먹어야죠ㅋㅋ야채 잔뜩넣고 방울토마토와 블루베리 넣어 줬네요.삶은 달걀도 넣어 주려다가 참았어요ㅋㅋ양심은 있네요ㅎ 이번주 내내 교육 받으러 멀리 와서피곤 할 예정이예요.. 그래도 열심히 교육 받아야 저에게 도움이 되겠죠..이번 한주도 좋은 한 주 되세요. 62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