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4 읽음
수국의 계절
모처럼 날이 맑아서

안좋은 몸을 이끌고 수국보러 갔다 왔네요.

수국 은 참.. 예쁘네요. ㅎㅎ

사진은 찾아 논 사진으로. !!

내일은 월요일

편안한 밤 보내세요.

굿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