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99 읽음
유산균&치킨🍗🍗

쇼핑적립이 어제 날짜로 종료된다고 해서 마지막으로

캐피에서 구매했어요.

캐피가 젤 저렴한 것 같더라구요.


오늘 저녁에는 딸내미가 먹고싶다는 치킨과 떡볶이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내일부터 또 열심히 달려야하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