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전 309 읽음 피자 병이 생겼나.. 나는 나 구독하기 59 63 콘텐츠의 수익 16 아침에 일어 났는데..피자가 넘 생각나는 거에요??피자 병에 걸린건가..피자를 좋아하긴 하지만 며칠 전에 먹었는데도 생각이 나더라구요??생각나면 시켜야죠 뭐..평 좋은곳에서 시켰습니다.저는 보통 새우피자 아니면 콤비네이션 피자를 즐겨 먹는데요.요즘 희안하게 포테이토 피자가 땡기네요.잘 안먹었던 게 포테이토 피자 였는데 말이죠.더블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시켜서 먹었습니다.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63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