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 읽음
피자 병이 생겼나..
아침에 일어 났는데..
피자가 넘 생각나는 거에요??
피자 병에 걸린건가..

피자를 좋아하긴 하지만
며칠 전에 먹었는데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생각나면 시켜야죠 뭐..

평 좋은곳에서 시켰습니다.
저는 보통 새우피자 아니면
콤비네이션 피자를 즐겨 먹는데요.
요즘 희안하게 포테이토 피자가 땡기네요.
잘 안먹었던 게 포테이토 피자 였는데 말이죠.

더블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시켜서 먹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