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6 읽음
비오는 밤
에궁 비오는 하루는 매우 꿉꿉하네요

온도가 높지 않고 습도가 높아서

에어컨이나 선풍기 쐴때 조심하세요

머리가 아프고 힘들어서 보니

감기가 오려나 해서

비도오고 아무것도 안하고 쉬긴 했지만..

미묘하네요.

약간의 현기증이?ㅋㅋ

편안한 밤 보내세요. 굿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