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전 445 읽음 수국 준서맘^.~♡ 구독하기 115 121 콘텐츠의 수익 21 산책한다 본 수국 저희 동네에는 수국은 별로없어요 저녁은 장어 구워서 먹었어요 저는 장어는 그닥 좋아하진 않아요아들이랑 서방은 잘 먹네요어제 밤에 비가 왔는데도 오늘도 더웠어요 산책하다 그늘 보이면쉬었다가 가게 되네요 오늘 밤산책은아빠랑 형아도 같이가서 신났는지간만에 뛰더라구요 ^^굿밤되세요 ~~~♡♡♡ 121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