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읽음
좋아요 받는게 이런거구나
카페 글에 댓글을 달았는데 다음날 와보니 베스트 댓글이 되어있었다..
다른사람에게 공감받는게 이렇게 기분좋은일이었나 싶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