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5 읽음
베트남 쌀국수 냠냠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음식으로

점심 든든하게 먹었어요~~

숙주듬~뿍 왕갈비가 들어있는 쌀국수랑

🍜🍖🍜🍖

고기덮밥에 고이꾸온까지

🍚🍲🥗🍚🍲🥗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

답방으로 찾아뵐게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