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전 806 읽음 감자탕 준서맘^.~♡ 구독하기 115 114 콘텐츠의 수익 19 감자탕 포장해와서 먹었어요간만에 먹네요 우거지가 많아서 좋아요 5시쯤 나가려고 준비하는데 아들 집에 다와간다고 전화와서 도착하는거 보고둥이 산책 나갔는데 형아때문인지 동네벗어나지않고 다시 집쪽으로 가자고 버티더라구요 어쩔수 없이 다시 집으로왔는데 밤8시에 비가 오는거있죠밤산책 못나갔어요 형아방에서 찰칵찍지말래요 눈감는 둥이 ㅎㅎ굿밤되세요 ~~~♡♡♡ 114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