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6 읽음
낮산책 덥네요
오늘도 많이 덥더라구요 강가쪽으로 산책했어요
그래도 강쪽은 바람이 좀 시원해요
밤 산책은 아직 시원해서 좋네요
날은 더워도 하늘은 맑고 예뻐요
사철나무 꽃도 피기 시작하네요
굿밤되세요 ~~~♡♡♡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