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 읽음
올해 첫 기사 합격
간당간당한 점수가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확실한 t성향의 공대를 다닌 이유가있었나봅니다.
모르겠는데 걍 풀어볼까 하고 한 문제가 정답이었답니다.
생각보다 점수 좋게 합격했네요..
이제 수요일에 합격발표된 기사 실기준비만 해도 되서 맘이 편안합니다.(맘만 편하고 머리는 복잡합니다 푸하하하)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