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3.24 739 읽음 이렇게 먹었으니 까미카누 👣 👣 👣 😢 구독하기 47 65 콘텐츠의 수익 16 나가서 걷지 않을수 없겠어요....혼자 먹을때 반찬 많이 안 꺼내는 편인데오늘은 챙겨먹고 싶은 날이었어요필요한가.... ㅎㅎ채썬 양배추도 있어서 맛있게~ 한 귀퉁이는 맛본다고 벌써 뜯어먹은 ㅋㅋ제 점심 시간에 애들 한참 어슬렁거리더니자기들이랑 상관없는 시간이라는거 알고는조용히 자러 들어갔네요 ㅎㅎㅎ 65 0 / 300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