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 읽음
‘호퍼스’ 비버 메이블→포유류 왕 조지, 스틸 5종 공개
싱글리스트
0
사람의 의식을 동물 로봇에 담는다는 신선한 설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호퍼스'가 주인공 ‘메이블’의 예측불가 모험의 시작을 담아낸 보도스틸 5종을 공개하며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보도스틸은 연못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메이블’의 선택에서부터, 호핑 기술을 통해 동물 세계로 뛰어드는 긴박한 순간과 그로 인해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까지 한눈에 담아내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먼저 할머니와의 소중한 추억이 깃든 연못을 지키기 위해 애쓰던 ‘메이블’이 연구실에서 로봇 비버를 들고 있는 모습은 사람의 의식을 동물 로봇에 옮기는 호핑 기술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예고한다.

호핑 기술을 통해 비버 ‘메이블’이 된 그녀는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동물 세계 한복판으로 뛰어들고, 그곳에서 열정 넘치는 포유류의 왕 ‘조지’를 비롯해 마음 따뜻한 투덜이 곰 ‘앨런’, 호기심 가득한 귀여운 도마뱀 ‘톰’, 연못법에 진심인 ‘로프’ 등 개성 넘치는 동물들과 만나 특별한 우정과 연대를 쌓아간다.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동물들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은 이들이 함께 만들어갈 관계와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후, 연못을 지키기 위해 힘을 모은 ‘메이블’과 동물 친구들은 뜻밖의 위험한 계획을 세우게 되고, 절벽 위에 모인 동물들의 결의에 찬 모습은 스케일 넘치는 어드벤처의 서막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픽사 특유의 뛰어난 기술력이 더해진 자연 묘사와 생동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은 숲과 연못, 동물 세계를 한층 풍부하게 구현해내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각기 다른 동물들의 표정과 움직임을 섬세하게 담아낸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올봄 극장가를 사로잡을 '호퍼스'만의 매력 포인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디즈니·픽사의 '호퍼스'는 2026년 3월 4일 개봉 예정이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