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 읽음
"AI시대 공부 방향성은?"…'스마트구몬N' 브랜드 캠페인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AI시대 공부 방향성에 대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총 4편의 캠페인 영상은 ‘스스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힘’과 ‘인공지능(AI)이 대신할 수 없는 감성과 교감 교육의 중요성’으로 구성됐다.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포함해 지하철, 아파트 엘리베이터 등 옥외광고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몬학습은 기존 지류 학습지가 가진 풀이 중심 학습의 강점을 그대로 살린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N을 선보이고 있다. ▲펜으로 직접 쓰는 학습 ▲구몬 선생님의 매주 일대일 맞춤 관리 ▲애니 디바이스가 특징이다.
구몬학습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구몬학습 상담 신청 고객 중 10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아이패드 에어11,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디지털 변환이 가속화 된 상황 속에서 직접 부딪히고 풀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힘, 구몬 선생님과 함께 기르는 꾸준함의 힘 등 AI시대에 필요한 필수 역량의 바탕에는 구몬학습이 자리잡고 있다는 것을 학부모들에게 알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구몬학습만의 메시지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계획이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긍정적 브랜딩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