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 읽음
스탤란티스 11번째 브랜드 하우스 인천, 에펠오토 운영한다
모터플렉스
0
스탤란티스코리아가 1일 푸조와 지프 브랜드를 한 곳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하우스(이하 SBH)'의 11번째 지점을 인천에 연다. 이 전시장을 운영하는 판매사로 에펠오토가 나섰다.

에펠오토는 분당과 대전 지역에서 각각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는 판매사다. 과거 한불모터스 시절부터 해당 지역에서 판매사를 운영해 온 터라 노하우와 시스템을 확충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에펠오토는 현재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운영하고 있는 인천 전시장(남동구 인주대로 687)에서 지프와 푸조를 동시에 판매한다. 인천은 푸조로선 공백지역으로 남겨져 있었는데, 이번 SBH를 통해 다시 네트워크를 확충하는 계기가 됐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오랜 기간 푸조 브랜드에 대한 열정과 믿음을 보여준 훌륭한 파트너 에펠과 함께 인천 지역의 판매,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브랜드 하우스 전환을 통해 인천 지역 소비자들에게 지프 브랜드 경험 강화는 물론, 푸조 브랜드와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10월 통합 전환 예정인 인천 SBH 전시장을 포함해 지프는 총 15개, 푸조는 13개의 전시장 거점을 마련했다. 서비스센터도 지프 19개, 푸조 17개의 거점을 확보했다.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