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06 읽음
르노코리아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서 '프랑스 문화 체험 마련'
모터플렉스
0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타임리스 드라이브(Timeless Drive)’를 테마로 한 프랑스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6월 한 달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운영한다.

이번 타임리스 드라이브 테마는 'R:Class'와 'R:Concert'라는 두 가지 축을 중심으로 르노의 브랜드 철학과 정서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R:Class는 주한 프랑스 대사관 문화과와 함께하는 강연형 콘텐츠로, R:Concert는 르노의 프렌치 감성을 몰입감 높게 체험할 수 있는 미니 콘서트로 각각 구성했다.
이달 초 열린 프렌치 재즈 트리오와 재즈 콰르텟 보컬리스트 이재은의 라이브 콘서트는 관람객들에게 프랑스 밤거리의 정취를 연상케 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21일에는 프랑스 샹송의 깊은 감성과 우아함을 전하는 샹송 아티스트 샹송제이의 특별한 공연으로 프렌치 무드를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29일에는 온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어린이들은 그림책 ‘바다 저편엔’을 프랑스어와 한국어로 읽고, 환경을 주제로 한 창의 미술 활동에 참여한다. 함께한 부모들은 르노 스페셜리스트의 해설과 함께 르노코리아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 소개 투어 및 시승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맞춰 르노 성수 내부 공간도 새롭게 연출했다. 1층에는 르노의 클래식 차량을 배경으로 한 헤리티지 포토존과 브랜드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카드 매칭 게임 공간을 마련했다. 2층과 야외에는 흑백 콘셉트 아래 르노의 하이라이트를 조명한 전시존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0 / 300